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회사소개

COMPANY

써스팜은 10년 이상의 제조 기술 및 노하우를 지닌
스테인레스 가공전문업체입니다.

CEO GREETINGS
CEO 인사말

SUSPharm  =  
SUS
(Steel Use Stainless) +
Pharm (Pharmaceuticals)

회사소개 이미지

저희 SUSPharm 써스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USPharm 써스팜은 제약용 스테인레스 드럼 및 클린룸가구 전문 제조업체로서, 10년 이상의 제조 기술 및 노하우를 지닌 스테인레스 가공전문업체입니다.
저희 SUSPharm 써스팜은 국가의 제약산업 육성 정책으로 급변하고, 강화되고 있는 제약업계환경에서,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의약품 생산에 필요한 GMP관련 기기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공정의 자동화 및 대량 생산라인의 개발을 통하여 더욱 정교하고 규격화된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품질최우선’으로 현재의 품질에 만족하지 않고, 제품의 표준화를 통한 세계 수준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4차산업시대를 맞이하여 저희 SUSPharm 써스팜은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하여 철저한 품질경영과 사후관리를 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으며, 새로운 제품을 창조하고 개발함에 있어서도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 Leading Company가 되겠습니다.

끝으로 세계속의 SUSPharm 써스팜으로 자리 잡을 것을 고객 여러분께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SUSPharm 써스팜의 꾸준한 노력을 지켜봐 주시고 지속적인 지도 편달 바랍니다.

써스팜 로고
대표이사 이윤철

TOP